신안군 아너소사이어티 1-3호. 균등복지 활력소 역할로 인기톡톡
상태바
신안군 아너소사이어티 1-3호. 균등복지 활력소 역할로 인기톡톡
  • 박종갑 기자
  • 승인 2022.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4섬 신안군’이웃돌봄 벽걸이에어컨 88대 지정기탁
신안군 아너소사이어티 1-3호. 균등복지 활력소 역할로 인기톡톡
[투데이광주전남] 박종갑 기자 = 신안군은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자은운수 대표 김웅기, 올바른정형외과 원장 박형원, 전남제일환경 대표 이승준는 1004섬 신안군에 다자녀 가구 및 취약계층을 위해서 40백만원을 이웃돌봄 냉방용품지원사업비로 기탁했다고 전했다.

작년도에 박형원 원장은 5천만원을 기탁해 다자녀가구 88세대에게 벽걸이에어컨을 지원해 신선한 바람과 함께 지역복지의 활력소가 되어 신안군 아너소사이어티에서 이웃돌봄을 위한 냉방용품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키로 했다.

올해에는 자은운수 김웅기 대표 10백만원, 올바른정형외과 박형원 원장 10백만원, 제일환경 이승준 대표 20백만원, 신안군복지재단 20백만원, 총사업비 60백만원으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중간협력기관인 신안군복지재단과 신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무더위가 오기전에 88대를 설치해 다문화가정 및 다자녀가구 세대가 올 여름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했다.

신안군아너소사어티 회원는 벽걸이에어컨지원사업이 다같이 골고루 잘사는 균등한 복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기후변화 대응에 취약한 주민에게 행복감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을 전했다.

신안군는 행정기관에서 할 수 없는 복지정책을 민간기관과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의 자발적 기부로 우리군민에게 행복을 주는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지역복지 역할을 담당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