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의 모든 것을 담다…‘강진 포레스트’발간
상태바
강진의 모든 것을 담다…‘강진 포레스트’발간
  • 김길삼 기자
  • 승인 2022.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가지 주제로 보는 강진, 6월 20일 12시 크라우드펀딩 시작
강진의 모든 것을 담다…‘강진 포레스트’발간
[투데이광주전남] 김길삼 기자 =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대한민국 최남단에 위치한 전라남도 강진군을 집중 조명해 소개하는 단행본 책 ‘강진 포레스트’와 함께 크라우드 펀딩을 20일부터 진행한다.

크라우드펀딩은 SNS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해 소규모 후원을 받거나 투자유치의 목적으로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다수의 개인들로부터 자금을 모으는 마케팅 기법이다.

‘강진 포레스트’는 강진군을 대표할 수 있는 역사, 시, 차, 정원, 미식, 쉼, 체험, 청춘, 일상, 이야기 등 키워드 10가지를 선정해 강진의 관광 자원과 매력을 두루 소개한다.

오는 20일 12시에 공개되는 크라우드펀딩에서는 ‘강진 포레스트’ 단권은 최저 1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세트 상품으로는 포레스트 A,B세트로 나뉘는데 A세트는 책 1권, 오트릿 귀리스무디 1개, 포레스트 엽서 구성으로 22,000원, B세트는 책 1권, 월산떡차 1개, 포레스트 엽서 구성으로 2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A, B세트를 구입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1,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바다 대표는 “강진 포레스트 책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강진군을 홍보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강진 포레스트책과 강진여행상품을 엮어서 판매, 새로운 홍보마케팅 수단과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