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을고창 수박,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보세요
상태바
높을고창 수박,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보세요
  • 고훈석 기자
  • 승인 2022.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달간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고창 농특산물 온라인 기획전 개최
높을고창 수박,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보세요
[투데이광주전남] 고훈석 기자 = 고창군이 현대백화점과 농특산물 판매를 위해 다시 한번 손을 맞잡았다.

현대백화점 온라인 식품 쇼핑몰인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6월 한달간 고창 농특산품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 판매 제품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인 고창군에서 농특산품 통합브랜드 높을고창 인증을 받은 숙년된 농가가 재배한 높을고창 수박이다.

아삭한 식감과 당도 12Brix, 중량 8㎏ 이상으로 엄선된 고당도 프리미엄 수박으로 지난 4월에는 2022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한덩이 3만9900원에 6월 한 달간만 예약주문 판매를 하고 있다.

이 시기가 지나면 고품질 높을고창 수박을 맛보기 어렵다는 소식에 1차 한정수량 200개가 빠르게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현대식품관 투홈은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식품쇼핑몰로 2021년 고창군과 최초로 협업을 시작했다.

지난 3월에도 높을고창 쌀·김, 고구마, 배 땅콩 등 고창 농특산품 온라인 판매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코로나 장기화 등으로 인한 소비트렌드 변화로 2021년도 국내 온라인 농축수산물 거래액이 8조원에 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온라인몰도 증가함에 따라 고창군은 온라인과 모바일시장에 지속적으로 관심갖고 판로개척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고창군청 박성기 농어촌식품과장은 “온라인 농식품 시장에서 고창 농특산품을 더 많은 소비자가 구입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번 기획전과 같은 온라인 판매행사를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