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신세계와 뜻있는 어린이날 행사 가져
상태바
광주 서구, 신세계와 뜻있는 어린이날 행사 가져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2.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교육청, 종합복지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기획
광주 서구, 신세계와 뜻있는 어린이날 행사 가져
[투데이광주전남] 김홍열 기자 = 광주 서구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지난 3일 이마트 광주점에서 지역 내 100명의 아동과 부모를 초청해 의미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를 위해 광주시 교육청과 서구 관내 5개 종합사회복지관,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올해로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한 것을 기념할 수 있도록 이들이 원하는 옷과 장난감, 식품 등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한편 ㈜광주신세계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서는 이날 행사에 참여한 아동들이 이마트 광주점에서 스스로 장을 볼 수 있는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저녁에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삼겹살과 라면을 사게 되서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다”며 삼겹살 파티를 할 생각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 다른 어린이는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좋아하는 사료와 옷을 샀다”며 마냥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이번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후원해 준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올해는 어린이날이 100주년이 되는 특별한 날인 만큼 지역 아동들에게 그 어느 해보다 뜻깊은 어린이날로 기억되길 바라며 이들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