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맛배기’에서 미나리인절미 맛보세요”
상태바
“‘전주맛배기’에서 미나리인절미 맛보세요”
  • 고훈석 기자
  • 승인 2022.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나리인절미 무료 제공하고 전주푸드 농산물을 활용한 된장국 밀키트도 선보일 예정
전주시청
[투데이광주전남] 고훈석 기자 = 전주 농산물 활용한 가공식품을 전시·홍보하는 전주한옥마을 ‘전주맛배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무료 시식행사가 펼쳐진다.

전주시는 올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전일 이틀간 오후 2시에서 5시까지 전주식품홍보관인 ‘전주맛배기’에서 가정의 달 기념 시식행사가 진행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식행사에서는 전주 대표 농산물인 미나리를 활용해 만든 미나리인절미가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전주푸드 농산물과 전주 농식품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전주푸드 농산물을 활용해 최근 새롭게 출시된 된장국 밀키트 2종도 시식행사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된장국 밀키트 2종은 현재 전주푸드 효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는 이번 시식행사 및 판매를 통해 지역특산물 홍보 및 전주 농식품 기업과 전주푸드 참여농가의 소득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주시 먹거리정책과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19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중단되었던 시식행사가 이번 기회를 통해 재개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방문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테마로 시식행사를 기획해 전주 농식품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