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공천 강진군 지방의원들 대거 "이승옥 강진군수 예비후보 지지선언"...분위기 UP
상태바
민주당 공천 강진군 지방의원들 대거 "이승옥 강진군수 예비후보 지지선언"...분위기 UP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2.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채원 전 예비후보 이어 지방의원들까지...분위기 UP
“민주당 정신 실천할 군수 예비후보는 이승옥” 선언
2일 민주당 공천 강진군 지방의원들이 대거 이승옥 강진군수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승옥 예비사무소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민주당 공천 강진군 지방의원들이 대거 이승옥 강진군수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자 이 예비후보 측은 고무적 분위기다.

2일 이 예비후보 측은 더불어민주당 공천을 확정 받은 강진군 지방의회 의원 모든 후보들이 이승옥 군수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일 서채원 전 예비후보가 이승옥 예비후보 지지를 전격 선언한데 이어 나온 것으로 4일과 5일 있을 최종 결선 여론조사에서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오후 민주당 공천이 확정된 차영수 도의원 예비후보를 비롯한 후보 등은 이승옥 예비 군수후보 사무실에서 만나 “강진군 발전을 위해 이승옥 예비후보가 가장 적격인 후보인 것으로 판단해 이승옥 예비후보를 지지하기로 했다”며 “이승옥 군수 예비후보의 공천을 적극 지지하며 이승옥 예비후보의 군수 당선을 위해 모든 민주당 공천 확정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들은 또 “민주당 경선원칙은 당내 경선 결과를 공개하지 않은 것이 원칙인데 특정 후보가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 당 규정을 마음대로 파괴하는 것을 보면서 심한 배신감을 가졌다”며 “우리 민주당 공천자들은 민주당의 원칙을 준수하고 군민의 뜻을 잘 지킬 이승옥 후보를 지지한다”고 거듭 이승옥 예비후보 지지를 발표했다.

이날 이승옥 군수 예비후보 지지선언에는 공천이 확정된 차영수 도의원 예비후보, 김주웅 도의회 비례대표 후보를 비롯해 가 지역 군의원 예비후보 노두섭, 김창주, 윤영남, 윤기현 예비후보 등이 참석했으며, 나 지역 공천이 먼저 확정된 김보미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지지를 선언했다. 또 군의원 비례대표 입후보 예정자들인 신원섭, 유경숙, 홍여신 후보도 지지선언에 동참했다.

이날 이승옥 군수 예비후보 지지선언에 참석한 민주당 공천 확정 후보들은 “강진에 정의가 바로 서야 하고 민주당의 정신이 바로 실현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승옥 예비 군수후보를 중심으로 강진을 살리고 민주당의 정신을 구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