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호 구례군수, 민선 8기 재선 출마 선언..."당당한 구례, 강한 구례 만들 것"
상태바
김순호 구례군수, 민선 8기 재선 출마 선언..."당당한 구례, 강한 구례 만들 것"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2.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순호 구례군수가 13일 구례읍 현충공원에서 민선 8기 재선출마를 공신 선언하고 있다. [김순호 예비후보 사무소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김순호 구례군수가 13일 구례읍 백련리 현충공원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당당한 구례, 강한 구례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며, 민선 8기 구례군수 재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오전 현충탑 참배를 시작으로 언론인들과 지지자들 앞에서 출사표를 던진 김순호 구례군수 예비후보는 “당당한 구례, 강한 구례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민선 7기 구례군수직을 거치며 숙성된 시간만큼 강력한 업무 추진력, 위기를 기회로 만든 군수로 구례의 변화에 전국이 주목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다가올 4년 후 구례의 미래 비전에 △청년이 돌아오는 구례 △친환경 유기농업도시 △치유·힐링 클러스터 조성 △상권 회복 총력 지원 △혁신적인 구례관광산업 번영 등을 민선 8기 주요 공약으로 내걸었다.

김 예비후보는 “실력으로 검증된 저 김순호가 역량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달라” 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저는 네거티브를 하지 않겠습니다. 상대를 비방하지도 않겠습니다. 오로지 비전과 정책으로 선거를 치루겠다” 며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에 앞장 설 것을 약속하고,

특히 “화합으로 뭉친 강한 구례로 반드시 보답하겠다”는 말로 지지를 호소했다.

김순호 더불어민주당 구례군수 예비후보가 민선 8기 재선 출마 기자회견에 앞서 구례읍 백련리 현충탑 참배를 하고있다. [김순호 예비후보사무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