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수 도의원, 보성군수 예비후보 등록 마무리...보성군수 선거전 '가속도'
상태바
임영수 도의원, 보성군수 예비후보 등록 마무리...보성군수 선거전 '가속도'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2.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민주당 보성군수 예비후보 자격 검증 '적격' 통과
"보성군 새 판 짜겠다."
임영수 보성군수 예비후보의 출판기념회 이미지 컷 [다음 캡처]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임영수 전남도의원(68·더불어민주당 보성1)이 민주당 보성군수 예비후보 자격 검증을 ‘적격’ 통과함에 따라 보성군수 선거전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5일 임영수 예비후보 등에 따르면 지난 22일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공직선거후보자 검증위원회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보성군수 예비후보 자격 검증에 '적격' 통과했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은 1차로 지난 14~16일까지 시 단위 시장, 도의원, 시의원 후보자 검증에 이어 2차로 군 단위 군수, 도의원, 군의원 후보자 검증을 위한 공모를 실시해 검증위원회 검증 결과 지난 22일 임 도의원이 보성군수 예비후보로 등록하는 데 문제가 없다는 판정을 내리고 이를 통보했다.

◆ 다음은 임영수 도의원의 보성군수 예비후보 등록 '적격' 검증에 따른 출사표 전문.

안녕하십니까?

저 임영수는 더불어민주당 공직선거후보자 검증위원회 심사결과, 지난 22일 '적격'판정을 받아 보성군수 예비후보 등록을 마무리 했다는 소식을 군민께 보고드립니다.

보성의 민주주의는 군민 여러분의 제안을 바탕으로 새 틀이 짜여지고 있습니다.

저는 단 한번도 보성을 떠나지 않고 오직 보성을 위해 제 평생을 바쳐 일해 왔다고 감히 자부합니다.

지방자치의 역사이자 산 증인으로서 보성의 구석구석에서 여러분과 함께 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저 임영수가 그렇게 하겠습니다.

보성군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민의 살림을 소외받는 곳 없이 확실하게 챙길 것입니다.

군민을 섬기며 보성의 행복시대를, 열어갈 것을 약속드리며 많은 응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성군수 예비후보 임영수 올림.

한편 임영수 예비후보는 전남 보성군 보성읍 출신으로 광주상업고등학교와 순천제일대학교를 졸업했고, 제3·4·5·6대 보성군 의원 4선, 제10·11대 전남도 의회의원 2선, 보성군의회 전·후반기 의장 2회, 전 제11대 전남도의회 전반기 안전건설소방위원장, 현 민주당 전남도당 자문단장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지방정치 23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경륜의 소유자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