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의좋은 고씨 삼 형제 어머니 칠순잔치 대신 나눔 실천
상태바
장흥군, 의좋은 고씨 삼 형제 어머니 칠순잔치 대신 나눔 실천
  • 김광길 기자
  • 승인 2021.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금 100만원, 백미 20kg 10포, 훈제오리 5박스 등 2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장흥군, 의좋은 고씨 삼 형제 어머니 칠순잔치 대신 나눔 실천
[투데이광주전남] 김광길 기자 =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고씨 삼 형제의 따뜻한 마음이 잔잔한 감동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용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두암마을 고씨 삼 형제가 관내 독거노인 어르신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 백미 20kg 10포, 훈제오리 5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고씨 삼 형제는 당초 어머니의 칠순 잔치를 계획 중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잔치를 열기가 어렵게 되자 삼 형제가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기탁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용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기탁된 성품을 장흥지역자활센터 생활관리사와 연계해 홀로 계신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고 안부까지 두루 살필 예정이다.

한편 이날 용산농업협동조합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십시일반 모은 성금 150만원을 기탁해 따뜻함을 더했다.

고씨 삼 형제 맏형 고윤용 씨는 “어머니 칠순을 식구들끼리 밥만 먹고 끝내기보다는 이웃 나눔을 실천하기로 가족회의를 통해 결정했다”며 “그 어느 해보다 의미 있는 생신이 될 것 같아 가슴이 뿌듯하다”고 말했다.

장흥군 관계자는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성품을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