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LA콘서트장에서 “Feel the Rhythm of Korea”
상태바
BTS LA콘서트장에서 “Feel the Rhythm of Korea”
  • 김길삼 기자
  • 승인 2021.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200만 팬 시청할 온라인 중계 때도 홍보 영상 송출
BTS LA콘서트장에서 “Feel the Rhythm of Korea”
[투데이광주전남] 김길삼 기자 = 11월 27일 미국 LA에서 시작된 방탄소년단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타고 한국관광공사도 한국관광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콘서트는 세계 최정상에 올라선 방탄소년단이 약 2년 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콘서트인 만큼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됐다.

참가 규모는 4일간 현장 관람객 20만 여명, 온라인 관람객 200만명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공사는 엄청난 BTS 열풍을 활용, 공연 현장과 온라인을 통한 한국 홍보에 적극 나섰다.

공사 LA지사는 콘서트가 열리는 27~28일 그리고 12월 1~2일까지 4일간 메인 공연장인 소파이 스타디움 LED 전광판을 활용해 한국홍보 영상인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2’를 노출하며 12월 2일과 12일 진행되는 온라인 공연 중계 때엔 사전 영상광고도 실시해 세계 200개 국 팬들을 대상으로 한국관광 브랜드를 홍보한다.

아울러 콘서트가 열리는 4일간 공연장에서 관람객 대상 한국관광 홍보물, 방탄소년단 성지투어 지도, 태극선 등도 배포해 한국관광에 대한 관심과 방한 욕구를 높인다.

공사 정병옥 LA지사장은 “영상광고 및 배포 홍보물을 통해 관람객 대상 ‘한국은 당신을 기다립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노출해 한국에서 곧 만나자는 메시지를 지속 전달할 것”이라며 “빠른 여행 회복속도를 보이고 있는 미국에서 한류팬 등 방한관심층 대상 한국을 코로나 이후 제 1순위 여행지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