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잠연구소 한송이 소장, 불면증 극복 소책자 무료 지원
상태바
깊은잠연구소 한송이 소장, 불면증 극복 소책자 무료 지원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1.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불면증은 반드시 치료 및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의 질병
- 브레인트레이너 및 깊은잠연구소장의 불면증의 근본 원인 소책자에 집약
- 개인별 맞춤 방법으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
한송이 소장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깊은잠연구소(소장 한송이)는 16일, 불면증 극복을 위한 정보가 담긴 전자책 ‘그들이 불면증을 벗어나게 된 이야기’를 불면증으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무료 제공 한다고 밝혔다.

개인별 맞춤 불면증개선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상담을 진행해 온 불면증 극복 전문가 한송이 깊은잠연구소장은 많은 사람들과 상담하고 뇌 검사 진행을 통해 불면증을 개선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이번 전자책에 담았다. 전자책은 네이버 카페 ‘깊은잠연구소’ ( https://cafe.naver.com/nerveandstudy )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한 사람들에게 제공된다.

최근에는 ‘숙면을 취하는 것도 복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불면증은 단순히 잠을 못 자는 것을 넘어 정상적인 대인관계, 회사 생활은 물론 건강과 삶 전반에 걸쳐 악영향을 주기 때문에, 치료 혹은 관리가 반드시 필요한 현대인의 질병이다.

불면증 탈출 프로그램을 마친 김춘길씨는 “6년간 하루 한 시간 밖에 못자는 극심한 불면증에 시달렸는데, 깊은잠연구소 프로그램을 훈련하고 나서는 하루 6시간씩 깊이 잘 수 있어 행복하다”고 경험담을 말했다. 김춘길 씨는 최근 하루 8시간도 숙면을 취하고 있다고 한송이 소장에게 연락해온 바 있다.

한송이 깊은잠연구소장은  “불면증을 일으키는 원인은 생리적, 환경적, 행동적, 심리적 요소에 걸쳐 다양하다. 사람마다 그 원인이 다르고 또한 복합적이기 때문에 이런 다양한 영역을 아울러서 구체적으로 분석하여 포괄적으로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또한 “잠을 못 자는 뇌라도 사람마다 그 양상이 다르기 때문에 인터넷에 떠도는 천편일률적 방법은 추천하지 않는다”며 “개인마다 정확한 원인 분석과 불면 뇌 검사를 통해 맞춤형으로 다가가는 것이 불면증을 최대한 빨리 탈출하는 지름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