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새마을부녀회,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나누기' 성료...큰 호응
상태바
광주시 새마을부녀회,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나누기' 성료...큰 호응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1.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포기 김장 김치 관내 소외계층 전달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 지속 전개할 것
광주시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용희)는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나누기'를 실시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시 관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두 및 복지시설기관 등에 김장 410박스를 전달했다. [김홍열 기자]

[투데이광주전남] 김홍열 기자 = 광주광역시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용희)의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가 지역민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료됐다.

이날 행사는 11월 15일 상무시민공원에서 150여명의 새마을지도자와 내외 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다같이 2000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시 관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가정 및 복지시설기관 등에 김장 41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중에는 다문화가정 이주여성이 참가해 김장담아주기를 체험하면서 “김장을 담는다는 것은 시도할 생각도 못했는데 부녀회장님과 함께 김장김치를 담게 되어 한국 문화의 정도 느끼고 김치를 담는 것에도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김용희 새마을부녀회장은 “사랑과 희망이 넘치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우리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사회복지시설과 이웃들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종효 광주시 행정부시장, 김용집 광주시의회 의장, 서구 장애인 복지관 이대만 관장과 광주시새마을회 정경주 회장, 정남석 협의회장, 김용희 부녀회장, 이길행 직장회장이 참석해 김장나누기에 참여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함께 김장을 담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호평을 받았다.

광주시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용희)가 개최한 '행복나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현장 [김홍열 기자]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