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관광 디지털콘텐츠 공모전 개최
상태바
광주시, 관광 디지털콘텐츠 공모전 개최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1.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부문 대상 2천만원 등 총상금 1억여원…수상작 홍보자료 활용
광주시, 관광 디지털콘텐츠 공모전 개최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광주광역시는 관광객의 시각에서 제작된 홍보콘텐츠를 위드코로나 시대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 ‘광주관광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여행하고 싶은 도시, 광주’라는 주제로 사진 및 영상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영상은 일반국민과 전문기업의 기술력 차이를 고려해 일반 부문과 기업 부문으로 구분해 공모한다.

광주관광에 관심이 있는 국내 거주 내·외국인 및 국내에 사업장을 둔 기업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광주의 관광자원을 홍보할 수 있는 사진·영상을 촬영해 접수기간인 내년 2월7일부터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광주관광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을 검색하거나 광주관광재단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공모전에 접수된 출품작들을 심사해 총 27건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기업 부문 대상에는 상금 2000만원과 광주시장상이, 일반 부문 대상에는 상금 500만원과 광주시장상이 수여되는 등 총 1억4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공모전 수상작은 텔레비전 광고 시·광주관광재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 등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해 광주관광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준영 시 문화관광체육실장은 “광주의 맛과 멋을 홍보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이 위드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여행하고 싶은 도시 광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많은 국민·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