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문화재단, 아트 토크쇼 ‘톡톡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담양군문화재단, 아트 토크쇼 ‘톡톡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박주하 기자
  • 승인 2021.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미술의 현장’ 주제로 9월 25일 10월 16일 11월 13일 진행
담양군문화재단, 아트 토크쇼 ‘톡톡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투데이광주전남] 박주하 기자 = 담양군문화재단은 오는 9월 25일부터 진행하는 ‘공공미술의 현장’을 주제로 한 아트 토크쇼 ‘톡톡톡’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동문화예술촌 오색동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대중강연과 전문가 집단회의인 ‘라운드 테이블’ 방식을 통해 호남권의 공공미술 담론을 형성하며 발전적 도시 모델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두 섹션 ‘대중강연 : 공공미술, 이론과 실제’와 ‘라운드테이블 : 公공미술 탁상公론’으로 나눠 운영되며 양진호 인문학교육연구소 소장의 진행으로 강연자 이섭, 윤현옥, 백종옥, 임재일 윤종필과 5명의 패널과 함께 진행된다.

해동문화예술촌 관계자는 “프로그램을 통해 관련 분야의 기획자, 문화활동가, 작가, 행정가, 이론가가 동반 성장하길 바란다”며 “공공미술 담론에 대한 지속적인 토론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청은 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와 해동문화예술촌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25일 이후에도 10월 16일 11월 13일에 공공미술에 관한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해동문화예술촌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