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에서 즐기는 해외여행, 순천시 대학로 부루마블 행사 개최
상태바
방구석에서 즐기는 해외여행, 순천시 대학로 부루마블 행사 개최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1.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로 청년 공동체가 만드는 특별한 축제
방구석에서 즐기는 해외여행, 순천시 대학로 부루마블 행사 개최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순천시는 대학로 청년 공동체와 함께 오는 11일 오후 3시 ‘순천대학로 부루마블’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변화된 일상 속 그리움 중 하나인 해외여행을 소재로 ‘방구석에서 즐기는 해외여행’을 주제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한다.

줌 영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행사 참여자들은 ‘부루마블 게임테마’를 활용한 나라별 미션을 수행하고 사전 이벤트로 진행했던 나의 해외여행 추억 사진 영상물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비행기 탑승 및 이륙과 같은 여행 과정 일부를 연출한 영상과 더불어 특별 이벤트인 ‘여행 기념품 자랑 대회’, ‘이국적인 내 집 꾸미기’콘테스트를 진행해 참여자들이 여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순천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지 않더라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댓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순천시 대학로 청년 공동체 양지현 대표는 “대학로에서 활동하는 청년들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전환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만들어갈 대학로 청년 공동체 활동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시는 대학로 청년 활동의 역량강화와 신규 활동가 발굴을 위해 2021년 대학로 활동가 학교를 운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