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SNS 캐릭터 ‘매돌이’에 투표하고 선물도 받자
상태바
광양시 SNS 캐릭터 ‘매돌이’에 투표하고 선물도 받자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1.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동네 캐릭터 본선, 9월 6일까지 온라인 투표 진행 -
광양시 SNS 캐릭터 ‘매돌이’에 투표하고 선물도 받자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광양시 SNS 캐릭터 매돌이가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에 처음 도전해 본선에 진출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제4회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예선에서 참가한 총 101개 중 지역·공공부문에 각각 10개의 본선 캐릭터를 선정했으며 매돌이는 지역 부문 8위의 득표로 전남에서 유일하게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 온라인 투표는 8월 24일~9월 6일 진행되며 전국 최고 캐릭터 자리를 두고 경쟁한다.

시는 우리동네 캐릭터 홈페이지(https://kocca.kr/ourcharacter/main.do?conmain)에서 지역 부문 캐릭터로 ‘매돌이’에 투표하고 네이버폼에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과 스타벅스 쿠폰을 2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투표와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유튜브 오롯이광양,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카카오톡 등 광양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내하며 QR코드로도 참여할 수 있다.

오승택 홍보소통실장은 “광양시는 캐릭터 매돌이를 활용해 시정을 홍보하고 있으며 친숙한 도시 이미지 제고에 매돌이가 기여한 바가 크다”며 “귀요미로 사랑받고 있는 매돌이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투표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