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 의학전문대학원 및 의과대학 학위수여식 개최

  • 즐겨찾기 추가
  • 2019.02.20(수) 04:09
조선대 의학전문대학원 및 의과대학 학위수여식 개최
김종민 기자 today-gj@daum.net
2019년 02월 13일(수) 02:44
조선대학교(총장직무대리 김재형) 의학전문대학원·의과대학(원장·학장 전제열) 학위수여식 단체

[투데이광주=김종민 기자] 조선대학교(총장직무대리 김재형) 의학전문대학원·의과대학(원장·학장 전제열) 학위수여식이 12일 오전10시30분 해오름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의학전문대학원 118명과 의과대학 간호학과 91명 등 총 209명이 학위를 수여했다.

김재형 총장직무대리는 축사에서 “올해로 52주년을 맞이하는 조선대학교 의과대학은 우리나라 최초의 지방에 설립된 사립 의과대학”이라며 “그동안 졸업생들은 지구촌 곳곳에서 인류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파수꾼 역할을 하면서 세계 의료발전에 눈부신 기여를 해왔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부단히 정진함으로써 조선대학교 의과대학 졸업생으로서의 긍지를 더욱 높이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한편 학위수여식에는 김재형 총장직무대리, 전제열 의과대학장, 배학연 조선대병원장을 비롯한 졸업생 및 가족, 학교 구성원 등 5백여 명이 참석했으며 ▲개회사 ▲국민의례 ▲내외귀빈소개 ▲학사 및 연혁보고 ▲총장축사 ▲학위수여 ▲상장수여 ▲치사 및 축사 ▲교가 제창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상장수여식에서는 김지은(의학전문대학원), 김문주(간호학과) 졸업생이 총장상을 수상하였다.
김종민 기자 today-gj@daum.net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독자의소리
생생화보